동유럽 여행
1.오스트리아!!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슛돌이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어머니께서 다녀온 동유럽 여행 오스트리아 편입니다^^ 정말 제가 가고싶은 여행지 중 하나인데 어머니께서 먼저 다녀오셨어요 정말 부럽습니다ㅋㅋㅋ먼저 위에 보이는 사진은 오스트리아의 음악천재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생가이다. 오스트리아는 모차르트의 영향때문인지 전체적인 음악 수준이 높고 접할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1인으로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위 동영상은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 위치한 미라벨 정원입니다. 영화 사운드오브 뮤직에서 도레미송을 불렀던 곳으로 유명한데요~모차르트의 생가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두 곳을 같이 둘러보는 여행코스를 추천합니다.
여기는 오스트리아 게트라이데 거리입니다. 카페와 레스토랑, 상점이 늘어선 구시가의 대표적인 번화가이므로 항상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 입니다. 상점마다 오랜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개성 있는 철제 세공 간판이 걸려 있는데, 간판구경만 해도 흥미롭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동화속에 나올거 같은 작은 호수마을 할슈타트 입니다. 할슈타트는 호수의 이름이며 오스트리아 잘츠카머구트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럽 배낭여행자들이 동경하는 호수 중 최고의 반열에 올라 있으며 소문을 듣고 우연히 들렸든, 작심을 하고 왔든 우연히 왔다면 하루를 묵을 결심을 하게되고 하루 작심하고 왔다면 몇일을 묵게 만드는 멋진 호수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모습이 카메라에 다 담기지 않는거 같아서 아쉽다던 어머니의 말씀 이셨습니다ㅜㅜ
이상 동유럽 여행 1.오스트리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